" 당신을 위한 사랑의 노래,
불러볼게요! "
히마리 ( 칸나 ) / 17살 / 162cm ( +3cm ) * 45kg
/ 여자 / 일본 / 아이돌

[ 성격 ]
활발하고 유쾌합니다. 장난기와 웃음이 많아 매사를 긍정적으로 대하며, 늘 웃고있어 나쁘게 보려 해도 나쁘게 볼 수 없을 만큼 긍정적인 성격이지만 진지하거나 중요한 상황에선 정말 다른 사람 처럼 아주 진지해지는 판단력과 적응력또한 뛰어나며 딱히 낯가림도 없어 사람과 친해지는 데에 있어 비교적 수월한 친화적인 성격이기도 하고 뒤끝이 없어 털털합니다.
가끔 엉뚱한 모습도 보여주지만, 누구에게나 따뜻하게 잘 대해주려 하고, 사람을 싫어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이든 쉽게 믿어 조금은 이용당하기 쉽게 비춰지기도 하며, 성격에 단점이 있다면 눈치가 꽤 많이 부족하다는 것인 듯 하네요. 낯가림은 없다고 하지만 부끄러움도, 수줍음도 많아 과한 칭찬을 받으면 민망해하기도 합니다.
[ 기타사항 ]
좋아하는 것은 동물, 인형, 살구차, 과일, 대화이며 싫어하는 것은 비난과 같은 언어폭력, 곤충및 벌레, 하지말라는 것을 일부러 하는 행동입니다.
그녀는 오른쪽 귀에 초승달 모양의 노란 피어싱을 하고 있고, 왼쪽 귀에는 붉은 빛의 꽃모양 피어싱을 하고 있습니다.그녀가 신고 있는 신발은 꽤나 아끼는 신발입니다. 신발의 앞쪽에는 고양이 얼굴이 그려져 있는데, 이것이 그녀가 이 신발을 아끼는 이유인듯 합니다.
그녀의 풍성한 머리칼의 색은 매우 자주 바뀝니다. 가끔 수수하고 평범한 색으로 염색을 하기도 하지만, 주로 염색하는 색은 지금과 같은 매우 화려한 색이며 직업 특성상 활동하는 앨범 곡이 달라질 때마다 바꾸기도 하지만 그녀의 기분에 따라 바뀌기도 합니다.
또, 가끔 가발을 쓰기도 하는 듯 하네요.잦은 염색 탓에 머리칼이 조금 상하기는 했지만 꾸준한 관리덕에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하고 있는 듯 합니다.취미는 동물모양의 인형 수집이며, 제일 많이 수집한 건 펭귄인형과 토끼인형이라고.
그녀 본인이 수집한 것도 있지만 팬들에게 선물받은 것도 있다고 합니다. 인형 수집 말고 다른 취미를 고르자면 일부러 자신의 얼굴을 구겨 엽기사진 마냥 못 생기게 찍는 것과 자신의 노래를 이상하게 부르는 것이라고 합니다. 재미와 장난을 즐기는 그녀에게는 최고의 즐거움이라고.
엽기적인 사진을 찍기도 하지만 그녀의 취미 자체가 사진찍는것이기에 종종 다른 사람의 사진이나 그녀 주변의 풍경을 찍기도 합니다.제일 좋아하는 음식류는 살구차라고 하는데, 이 외의 녹차나 옥수수차 같은 차 종류를 좋아합니다. 털털한 성격 덕에 생긴 습관이 있는데, 그 습관은 바로 앞머리를 무의식중에 넘겨버리는 것입니다.
옆으로 넘기는 것도 아니고 앞머리 밑으로 손을 넣어 그대로 위로 올려 넘겨 앞머리 상태가 꽤나 지저분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자신을 어떻게 불러도 상관은 없다고 하지만 본인의 별명인 칸쨩으로 불러주는 것을 좋아하는 듯 합니다.본인 스스로를 지칭할 때도 가끔 칸쨩이라고 지칭하기도 합니다.동물을 좋아하는데 그 중 고양이를 제일 좋아합니다.
어릴 적부터 연민, 동정이 상당한 편이라 길에 버려졌거나 떠돌아다니는 동물을 보면 외면하지 못하고 집에 데려와서 기르거나, 먹이를 사다 주고는 했는데 보통 대부분이 고양이였기에 다른 동물들도 좋지만 역시 고양이가 제일 친근하다, 라는 식의 느낌입니다.또, 어릴 적 처음 길거리에서 데려온 새끼고양이를 아직도 기르고 있습니다.
그녀는 외동이기에 철도 없고 외로움도 많이 타던 어릴 때라 부모님이 어렵게 허락해주셨기에 고양이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기도 하고 제 동생처럼 여기고 있습니다. 연민과 동정심은 굳이 동물만이 아니라 사람에게도 똑같아 어릴 때부터 봉사활동도 많이 다녔다고.
요리에 그렇게 능숙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어떻게든 노력은 했기에 먹을 만큼은 만들 수 있다지만 그렇게 자주 먹고싶은 맛은 아니라고..그래도 쿠키류 같은 간단한 제과는 제과점만큼은 아니지만 맛있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아이돌로 활동하면서 주로 부르는 노래의 컨셉은 청순하고 고교생같은 귀여운 이미지인데 그녀 자신은 본인이 섹시하다며 일부러 강조하고 다닙니다.
털털한 성격이 여기저기서 묻어나와 그녀가 소속한 회사에서도 그녀를 반정도는 포기한 듯 합니다. 주 활동은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의외로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익숙하지 않거나, 너무 띄워주는 식의 칭찬을 하면 곤란해 합니다.
장난칠 때도 있지만 너무 부끄럽거나, 조금 당황했을 땐 서슴없이 주먹질을 하기도 하지만 온 힘을 실어 하는 게 아닌 고양이가 주인에게 하는 일명 네코펀치정도의 힘으로 툭툭 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모두에게 존댓말을 씁니다. 사실 아이돌이 아닌 일반 사람으로는 또래에겐 반말을 하겠지만, 아이돌의 일이 습관이 된 것인지 또래에게도 존댓말을 쓰게 되었습니다.
소지품이 많아 주로 가방 안에 넣고 돌아다니는 편이고, 펭귄인형은 거의 매일 껴안고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눈 한 가운데 동공에 작은 꽃이 있고, 그녀의 왼쪽 뺨에는 본명의 초성인 H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 H는 타투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단순한 분장인 듯 합니다.
[ 소지품 ] 가방 ( 살구차가 든 보온병, 살구차 티백, 활동하기 편한 사복, 검은색 후드집업, 폴라로이드 사진기, 그녀 상체만한 펭귄 인형, 머리끈 여러 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