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고인은 질문에 대하여 진술을
거부할 권리가 있고, 피고에게 이익이 되는
사실을 진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심리에 앞서 특별히
진술할것이 있습니까 ♪ "
텐노 츠바사 / 18살 / 179cm * 65kg
/ 남자 / 일본 / 판사
[ 성격 ]
- 보통, 첫인상은 활발한 남고생 또래 정도.말이 많은편이라고 보긴 어렵지만 적당히 자신이 할 말 정도는 하고 끝내는정도.필요이상의 말은 상대에게 불편할 수 도 있다는 생각에 약간 망설인다고.
- 감정표현이 뚜렷하다.감정표현이라면 주로 웃는표정을 짓는경우가 많은정도, 매사에 긍정적이기 때문이라고.수줍음은 잘 타지 않는편, 화를 내는 일은 적다. 예민한부분은 별로 없는듯.
- 책임감이 강하다.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판단한다고. 특히 타인에게 폐가 갈만한 행동은 절대적으로 금한다.자신의 말과 행동은 모두 책임지려고하는편.
- 사교성이 좋은편이라고 볼 수 있다.이런점에서는 예의가 바른편인것도 포함된다, 타인과 대화를 할 때에는 여러번 생각해본 뒤 표현한다고.비속어나 타인을 비하하는일은 절대적으로 볼 수 없는 성격. 화가 나지 않는이상 말을 쉽게 내뱉는일이 거의 없는듯하다.
- 타인의 시선혹은 평가에 약간 예민하다.코스튬 플레이어란 재능 자체가 타인에게 평가를 받는것은 당연한것이기 때문일까.시작을 한 초기에는 욕을 먹는 일이 다수였기에 (화장등의 미숙한점이 많아서가 이유인듯하다.) 약간 예민해졌다고.그렇다고해서 심하다고 볼 수 있는정도는 아니다. 그저 약간 혼자 움츠려드는정도.
- 열린마인드열린 마인드라고 한다면, 타인의 행동에는 타인 나름의 생각이 있으니 어떤 일이라도 이해한다~ 정도일까. 그렇기에 타인을 존중하는것이 눈에 띈다고. 그렇다고해서 마냥 손해를 보는 타입은 아니다.타인과의 의견충돌에서는 자신의 의견을 약간 조정은 하지만 자신의 의견을 전부 다 정정하지는 않는다.타인을 존중하되 자신의 생각도 존중받기를 약간은 원하고있다고.
[ 기타사항 ]
- 병아리 모형을 가지고 다닌다.이것은 자신의 집에 있는 병아리를 그리워하는것이라고 (착잡)
- 가족사항은 부모님,조부모님과 자신 그리고 병아리뿐집안의 재력은 꽤나 좋은편, 상위층으로 주로 거주지는 도쿄쪽.오른손잡이, 시력은 L 0.5 R 0.6 평소에는 안경을 쓰고다닌다.
- 자신을 칭하는 호칭은 츠바사쨩. 타인을 칭하는 호칭은주로 반어를 사용하고 예의를 갖춰야되는 상황에서만 존댓말을 사용하는식.
- 성적은 나름대로 우수한편, 체육쪽의 신체조건은 중하위인듯하다.가정쪽의 신력은 타인들에 비해 약간은 잘하는 편이지만 자신 혼자 처리 할 수 있는 정도 일 뿐 심하게 잘한다고 볼 순 없다.
- 좋아하는것은 라임맛 사탕, 밤하늘. 라임맛 사탕. 싫어하는것은 비속어와 탄산음료정도.
[ 소지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