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당신의 연애운,

러브러브 1000퍼센트- "

 

호시노 아야메 / 17살 / 162cm * 49kg

/ 여자 / 일본 / 오컬트부원

[ 성격 ]

그녀는 계산적인 사고를 지니고 있다.

 

항상 모든 일에 가설을 세우거나 가상의 시물레이션을 통해 무슨반응을 보여야 할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생각한다.

 

이 때문에 반응이 조금 느리기도 하고, 일부러 순진한 척 엉뚱한 말을 꺼내기도 한다.

 

그녀는 완벽주의가 있어서, 남들 앞에서는 바르고 착하며 성실한 모습만을 보이려 하고, 작은 실수에도 크나큰 절망에 쉽게 빠진다.

 

또한 완벽하지 못하면 남들에게 무시당하게 될 것이라는 생각을 지니고 있어 자신의 헛점이 드러나는 것을 두려워 한다.

 

또한, 자신의 '완벽함' 을 위해 남에게 자신의 잘못을 넘기거나, 자기 합리화를 한다.

 

궁지에 몰리게 되거나 분노가 극에 달하면 충동적이고 공격적으로 변하며, 상당히 거친 말투를 사용한다.
 

[ 기타사항 ]

 

그녀가 자신의 출신이라고 말하는 에메스루크(Emesruc) 를 반대로 하면 curse mE.그만큼 나약한 자기 자신을 혐오한다는것을 알 수 있다.

 

그녀가 오컬트에 빠지게 되었던 것은 미지의 힘을 빌어 그런 나약하고 헛점 투성이라고 생각되는 자신을 더욱 강하고 완벽하게 만들기 위함이었다.하지만 지나친 호기심은 지나친 믿음이 되었고, 지나치게 오컬트적인 힘에 의존하거나 환영을 보게 되는 시점까지 이르렀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그녀의 눈엔 '영혼' 들이 보인다고 한다. 그녀는 이것을 현실 세계과 다른 차원의 영적 세계가 겹쳐보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그녀가 한번 눈을 깜빡일때마다 환영이 보였다 안보였다 하기 때문에,

 

남들앞에서는 항상 눈을 '두번' 깜빡인다. 그녀에겐 오빠가 없다. 항상 그녀가 '오빠'라고 부르는 사람은 그녀의 망상이다.

 

완벽해지고 싶었던 그녀가 만든 가상의 롤모델이다. 완벽주의의 그녀는 완벽한것과 삼각형, 원을 좋아한다.

 

이것들을 좋아하는 이유는 자신의 기준에서 가장 완벽하기 때문.그 반대로, 허술한것과 찌질이들을 싫어한다.

 

bottom of page